앰배서더 호텔 사우나 > 호텔 모텔 마사지샵


코로나 후로 관광객이 더 늘어난 느낌이었습니다... 이동시간을 러쉬아워만 피하면 괜찮으실거같습니다! 숙소는 하야트 플레이스 방콕 수쿰빗인데 구글 맵으로 보니 주로 관광할 곳과 아주(?) 가깝진 않더라고요. 절대 후회할 일 없이 조심조심 다녀서 좋은 시간 만들길 바란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조만간 제주도 또가서 카푸치노 먹으러 씨에스호텔 또 갈거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


연습을 드라이버, 우드, 유틸등 긴채 위주로 하면 많이 아프죠. 골프 선배들 말씀이 몸 한바퀴 돌게 아파야 괜찮아진다고 ㅋㅋ 처음이라 무리하게 힘을써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시작한지 5개월됐는데 왼쪽 등쪽 갈비뼈 6개, 왼쪽 가슴 갈비뼈 1개 골절 되었네요. 현재는 왼손좌타로 변경한 지 1달 됐는데 오른쪽 등쪽이 아프네요.


태국 전통 마사지의 경력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가 끝나고 더스위트호텔의 수영장을 잠시 구경했는데요. 더스위트호텔은 이렇게 야외수영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특히 마사지 진행 전 특별히 더 불편한 곳을 물어봐주셔서 어깨라고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서 만져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알싸한 식혜를 먹으니 잠이 솔솔 오기 시작한다. 사용방법- 이메일로 받으신 바우처를 확인하세요. - 바우처를 인쇄하거나 모바일 바우처를 카운터에서 보여주세요. - 바우처는 지정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사용가능 합니다.- 이메일은 스팸 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시고, 받지 못하셨다면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마사지를 하는 20~30대 여성 30여명이 주간과 야간 교대로 일한다. 5성급말고 (넘비싸ㅜㅜ)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 스파정도 되는 곳 추천 가능할까요?!? 밖에 안나와서..ㅠㅠ엄마랑 이모랑 댕겨오려고 해요.. 두피를 사근사근 긁어주시고 빗겨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15분정도의 두피테라피까지 모두 진행되면 엘레먼트스파의 75분 아로마테라피가 끝이나게 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누워서 시작 전에 아로마오일의 향을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고 향을 느끼면서 릴렉싱을 시켜주고 건식으로 잔잔하게 먼저 근육들을 가볍게 풀어준 후 상체 후면관리부터 진행됩니다.


10분정도 지나면 관리사분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관리룸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역삼 출장 강남 출랑 read more more info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